유선 무선 칫솔살균기 둘다 써본 후기(아이리버 칫솔 살균기 좋아요)
본문 바로가기

제품후기

유선 무선 칫솔살균기 둘다 써본 후기(아이리버 칫솔 살균기 좋아요)

안녕하세요 태리맘이에요

 

전부터 써오던 한경희칫솔살균기가 고장이 났어요~~~

 

 

2020.08.12 - [분류 전체 보기] - 한경희 무선칫솔살균기 후기

 

한경희 무선칫솔살균기 후기

태리가 양치질을 시작하면서 그동안은 태리칫솔만 소독기에 넣고 돌렸어요~~ 하루3번 양치시키려니 주방에 있는 소독기에서 빼서 양치시키고 넣고 뺐다 하는것도 일이더라구요 그렇다고 아기

yololo12.tistory.com

 

칫솔살균기는 처음 구매라 무선이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어요

 

무선이라는  장점 빼고는 아무것도 맘에 드는 게 없었어요...

 

송풍기능도 없어서 뽀송하게 말려주지도 못했거든요

 

그래서 선이 있더라도 진짜 살균되는 거 같은 느낌을 찾아보자 싶었어요~~~

 

 


 

며칠 검색을 하다가 아이리버라는 칫솔 살균기를 찾게 되었어요

 

예전엔 MP3로 유명한 회사였는데 말이죠 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모델에 따라 가능이 조금씩 달라요

 

●TM-5900(일반형) / TM-6300(일반형 +모래시계)

 

●TM-6500(공기정화)/ TM-6800(공기정화 +모래시계)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TM-6900(공기정화+모래시계)

 

 

태리네가 산 모델은 TM-6800입니다

 

일반형보다 공기정화모델이 더 좋을 거 같았어요 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세우는 거치대도 있았지만 벽에 붙이기로 했어요~~

 

다이소에서 산 3M 테이프를 덕지덕지 붙였어요~~

 

떨어지면 어쩌나 했는데 3달 가까이 잘 붙어있으니 괜찮은 거겠죠???ㅎㅎㅎ

 

흰색이라 그런지 더 깔끔해 보이는 거 같아요~~

 

 

■맨 위 (= ) 이곳에서 음이온발생기 

 

■파란빛 나는 곳이 살균램프 살균패널 

 

■칫솔 제모기 면도기 거치대 

 

■치약홀더

 


 

 

자~~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

 

 

1 별도의 전원스위치 없이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 바로 꽂아 사용합니다

 

2 사용한 칫솔 면도기 제모기는 효과적인 살균을 위해 물기를 탁탁 털어 거치대에 거치시킨 뒤 도어를 닫으면 살균기능이 자동으로 작동됩니다

 

3 칫솔 거치대는 15~20일마다 분리해서 청소하세요

 


 

태리네가 3개월 써보고 나서 후기 알려드려요~~

 

전 무선 건조기능 없는 제품을 쓰고 나서 써서 인지 너무 만족했어요^^

 

파란 살균램프에서 나오는 열로 칫솔이 보송보송하게 마르는 거예요~~ 따뜻한 칫솔을 쓰게 되니 너무 좋더라고요~~

 

 

전에는 건조기능이 없어서 사용하고 꽂아놓은 칫솔이 절 말라 축축 했거든요~~

 

이게 살균이 되나 찜찜한 느낌이 계속 남아있었어요

 

더 중요한 거!!!!!!!!!!

 

무선은 건조기능도 없고 칫솔 꽂고 뚜껑을 닫아놓으니  거치대 사이사이에 곰팡이 가 너무 잘생기는 거예요~~~ㅠㅠㅠㅠㅠ

 

마지막 고장 나서 벽에 부착된 거 뜯는데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~~~ㅠㅠㅠㅠㅠ

 

위쪽을 봤는데 시커먼 곰팡이가 ㅠㅠㅠㅠㅠㅠ으악 ㅠㅠㅠㅠㅠ

 

지금 이거 3달째 쓰는 동안 한 번도 닦은 적이 없는데 물기가 없고 보송보송 하니 전혀 곰팡이가 생기지 않았어요~~~

 

칫솔 살균기를 왜 쓰십니까?????

 

세균 번식 없는 칫솔 쓰려고 살균기 쓰는 거잖아요~~

 

외관상 무선이 좋다 해도 왜 살균기를 쓰는지 생각해 보시길 바라요~~

 

칫솔 살균기는 꼭!!!! 꼭!!!!!

 

건조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셔야 해요~~~~~

 

그래야 후회하지 않아요~~~

 

 

유선 무선 칫솔 살균기를 싸본 태리엄마가 유선을 추천합니다~~~!!! 강추!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