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 전자레인지 가성비 좋은전자레인지. 2주써봤어요
본문 바로가기

제품후기

삼성 전자레인지 가성비 좋은전자레인지. 2주써봤어요

안녕하세요 육아하는 40대예요~

저희 집은 린나이 복합전자레인지를 썼어요~

기능이 많은 제품이었거든요,,,,

오븐+전기그릴+전자레인지+콤비 무려 5가지 기능이 있었던 그런 제품이었는데요....


고구마 굽는다고 오븐 기능을 좀 썼더니 사고 나서 일 년이 지난 후부터 전자레인지가 제기능을 못하더라고요...


A/S를 맡겼더니 부품 교환하는데 7만 원......



이 정도면 새거 사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..

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우리 집 가전은 다 삼성이니 삼성전자레인지에서 고르자 하는 마음으로 서치를 하게 되었어요

비스코프 전자레인지도 있었지만 그냥 막 쓰기 편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자 해서 산 게 바로 이 제품이었어요



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 버튼식 23L. MS2K3523AK 입니다

거울처럼 다 반사되는군요 ㅎㅎㅎㅎㅎ

버튼식
소비전력 700W
용량 23L
색상 블랙 계열


특장점

  • 양쪽 끝을 라운딩 처리한 고급스러운 디자인
  • 빠르게 해동할 수 있는 쾌속 해동 플러스
  • 내구성 높은 세라믹을 내부 5면에 모두 적용
  • 쉽게 청소할 수 있고 흠집 발생이 적어 위생적
  • 3면 입체 방식으로 가열해 음식을 빨리 조리




이 삼성 전자레인지 모델이 나온 지 꽤 오래됐는데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고 인기가 있어서 라는 거겠죠


최근에 제조된 제품이 왔고 쿠 0으로 하루 만에 받아봤어요

용량이 커서 좋네요 23리터


쾌속 해동 plus기능으로 해동이 빨리 된다고 해요

음식 준비시간도 단축해주고 해동 시간이 짧아지면 물에 담 그거나 상온에 오래 방치하는 것보다 영양소 손실이 줄일 수 있다니 좋은 기능이네요


아이 있는 집에서 쓰기 좋은 기능!!!!!! 잠금 기능이 있어요


이것저것 만지기 좋아하는 아이들 레인지 돌아갈 때 열려고 하거든요

그러다 밀려서 엎어지기라도 하면.....

3 초길 게 누름 잠기고 길게 누름 풀려요

아이 있는 집에서는 필요한 기능이에요




돌아갈 때 안쪽이 안보여서 답답 하다고 하시는 후기가 많았는데 어차피 그앞에서서 기다릴꺼 아니니 별 상관 없을꺼 같았어요

후기들 보면 돌아갈때 안 보이는 게 전자파차단때문이라고는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어요


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전자레인 지건 전자기 기건 기능이 많으면 쉽게 고장 나는 거 같아요

그냥 기본 기본만 제대로 하면 된다는 생각이에요

그렇게 봤을 때 딱 맞는 제품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



제가 그전에 기능 많은걸 썼다가 금방 고장 나는 걸 보고 단순한 거 고르자 하는 마음에 고른 거라서 단순해요


이런 스펙도 있는데 전자기기를 잘 모르는 나란 여자,,,,,,

태리 아빠도 안보여주고 그냥 내 맘대로 사버리는 그런 여자 ㅎㅎㅎㅎㅎ



2주 써보니

장점

깔끔하고 단순한 기능

먼가 눌려야 누른 거 같은 느낌에 버튼식 선호합니다 꾹꾹 눌러쓰는 버튼식 좋아요

절전 버튼이 있어 안 쓸 땐 버튼을 누르면 led타이머가 꺼져요 소소한 거지만 그 기능 잘 쓰고 있어요


단점 제기준으로 돌아갈 때 소리가 큰 거 같아요.. 좀 거슬려요..




단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만한 가격에 만족하며 잘 쓰고 있어요


가성비 따진다면 초이스 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