암웨이세제 써봤어요
본문 바로가기

제품후기

암웨이세제 써봤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누구나 한번쯤 이거 괜찮다고 추천받아봤을꺼에요

전 아직도 세제유목민이에요

이거다 라고 무릎 탁치게 만드는 제품을 못찾았어요

우리집은 태리아빠가 음식을 해요 제가 뒷정리 담당이에요

맛난걸 해줘서 잘 먹긴하는데 왜 설거지 뒷정리하려면 짜증이 날까요 ㅎㅎㅎ

 


왠 그릇이며 조리도구를 다쓰냐구요 대충해도될것을.....

이래서 제가 요리를 못하나봐요..대충대충..

레시피대로 안하거든요.ㅎㅎㅎㅎ

 



암튼...기름기 진 음식을 잘해주는 태리아빠...

설거지하면 잘닦이는 느낌드는게 좋은데요

 

세제를 꾹꾹 눌러서 해도 거품이 금방사라지고 헹굴때도 미끄덩미끄덩...

 


정말 이것저것 많이 써봤어요

 


베러라이브 디쉬-거품이 잘안나요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맨손으로 써도 뻣뻣해지지않아요 성분이 좋다고그래서 아가 식기 분유병 세제로도 썼어요

 


투명한 생각- 무난해요

 


프로쉬-거품 잘안나요

 



거품 잘안나면 답답한건 제느낌인가요..ㅎㅎㅎ

 

안닦이는 듯한 이느낌..

 



그랬더니 친구가 한번 써보라고 추천하더라구요

 

 

 

암웨이세제가 기름기 없애는데최고라구요~~

 



원액으로 쓰다시피하니 기름기는 잘지는거같아요..

 



근데 처음쓸때 스텐레스제품을 닦으면 시꺼먼물이나오더라구요..

 


고무장갑도 시컴 해지고...

 



엄청 강한건간봐요..

 

 


물타서 쓰는거라 쓰기나름 이겠지만요~

 


세제통에 2 /3 는세제 1/3은 물을 넣어서 써봤는데요

 


그럼 일반세제랑 닦이는 건 비슷한거같아요

 

 




"우와 엄청 잘닦여" 이런느낌은 못받았어요

그리고 스텐레스냄비들이 설거지 끝나고 다 마르면 광택이 안 살고 뿌얘져요

 


일반 시중에 쓰는제품이나 베러라이프 디쉬 썼을때도안그랬거든요

 



그래서 전 딱히 추천안해요

 

 

 



더좋은제품 찾는 그날까지 후기는 계속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