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호라페디 여름철발관리는 필수!!!! 페디케어방법
본문 바로가기

제품후기

오호라페디 여름철발관리는 필수!!!! 페디케어방법

 

안녕하세요 육아하는 40대예요

여름철이 다가오면 이제 슬슬 노출해야 하기에 바쁘시죠~~~

발 각질이며 바디 각질 케어도 해야 하고~~~

할 일이 너무 많아요~~ㅎㅎㅎ


 







전 남들이 제 발 보는 게 너무 창피해요

발이 못생기기도 했고 그냥 부끄러워요ㅎㅎㅎㅎ

그래서 여름철에도 노출되는 신발을 안 신었어요

요즘엔 쪼리만 신고 다니고요ㅎㅎㅎ

네일숍 가는 거.. 창피해요 ㅋㅋㅋㄱ

내발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다니요..

그래서 늘 페디는 셀프예요

근데 할 때마다 고개 숙이고 큐티클 정리하고 베이스코트 폴리쉬 탑코트를 바르고 마를 때까지 기다리고......

아 너무 오래 걸리고 전문가가 아니기에 두껍게 발리니 잘 마르지도 않고...

왜 페디하러가면 되지 왜 맨날 나는 이개 고생을 하고 있는 것인가......ㅎㅎㅎㅎㅎ

그러다 폴리쉬 바르기 너무 귀찮아 이번엔 오호라페디로 해봤어요~

남에게 내발을 맡기는 게 싫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죠 오호라페디~~

예전에 나오는 제품들은 많이 인위적이고 시간이 지나면 끈적끈적해서 먼지가 다 달라붙었잖아요



오호라 패디는 붙이고 굽기만 하면 끝~~~~ 얇아서 자연스럽고 시간이 오래 지나도 변함없어서 좋더라고요


오랫동안 깨끗함을 유지하려면 붙이기 전 밑 작업을 조금 하셔야 더 깔끔하게 붙일 수 있어요


● 우선 계속 고운 발크림 발라서 뒤꿈치 부드럽게 해 주고요

 

2021.10.31 - [제품 후기] - 고운 발크림 3종 성분 비교 (발뒤꿈치를 부탁해)

 

고운발크림 3종 성분비교 (발뒤꿈치를 부탁해)

한해 한해 찬바람이 불어오니 몸이 제일 먼저 반응해요... 전에는 안 그랬던 거 같은데 세수하고 나오면 바로 건조함을 느끼고 이제는 손발도... 건조함이 느껴져요.. 2021.12.08 - [분류 전체보기] -

yololo12.tistory.com

 

발뒤꿈치 관리는 꾸준히 해주셔야 해요~

큐티클 관리도 필수예요~~

큐티클관리 3!!!!!!


큐티클 관리를 하고 한 것과 안하고 한것 차이가 꽤 나요~

이건 네일 할 때도 그래요

바르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케어가 제일 중요하다는 사실 잊지 말아요~~

큐티클 관리를 잘해야 네일숍 가서 한 것 같은 느낌 나거든요~~ㅎㅎㅎ

 

 


우선 그전에 했던 페디를 지워야죠~~

 

 

 

큐티클 리무버를 바른 후 푸셔로 밀어주세요

푸셔로 밀고 니퍼(가위)로 잘라주세요~

나는 네일숍 안 가고 집에서만 해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요 3가지는 꼭 구입하세요~~

직접 보고 사고 싶은 분들은 동대문 밀리오레인가에 네일 도매 샵 있어요~~


http://naver.me/xScFnlxU

 

네일몰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,845 · 블로그리뷰 235

m.place.naver.com

 

요기 가서 보면서 많이 샀어요~~

 

정말 네일에 관한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~





큐티클 정리가 끝났으면 버퍼로 발톱 모양을 잡아주세요

 

발톱깎이로 살짝 자르고 다듬으면 더 수월하겠죠~~


큐티클 정리&발톱정리하고 나무스틱에 솜을 돌돌 감아 리무버를 묻혀서 유분기 제거해주세요

그래야 오호라가 잘 붙어요





큐티클 정리하고 스퀘어 잡아주는 데만도 시간 엄청 걸리네요.ㅎㅎ


오호라네일 붙이고 모양 잡고 구워주면 끝이에요


전 무난 한색이 젤 좋더라고요

그래서 샀는데 색 생각보다 별로요

구우면 광택이 살아난다는데 4번구웠는데도 딱히 광택이 살진 않아요




굽는 시간은 1분씩 4번 했네요...

바쁠 땐 괜찮을듯해요

네일숍에서 하는 거 따라가진 못하고요


 


일반 매니큐어 바르는 게 아니라 너 말리면서 뭉개 질 걱정 없어 그건 좋아요



장점은 간편하다는 거 그거예요


ㅎㅎㅎㅎ


종류가 여러가니지 함 체험해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