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방살림이야기 글로벌나이프 산도쿠 써보니 좋아요~~
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주방살림이야기 글로벌나이프 산도쿠 써보니 좋아요~~

안녕하세요~태리맘이에요~~

 

보통 신혼 초에 주방살림을 장만할 땐 별 관심이 없었기에 주방살림을 그냥 사는 경우가 많아요~~

 

제가 그랬어요~~~

 

보통 그당시 많이 쓰는 것들을 구매하게 되는데요~~

 

그래서 도마는 조셉조셉 ㅎㅎㅎ

 

칼도 조셉조셉 ㅎㅎㅎㅎㅎㅎ

색이 입혀진 거라 시간이 지날수록  너무 보기 싫어지는 거예요.

.

저기 보라색 녹색자리가 고무라서 그런지 점점 뜯어지더라고요,,

 

잘 들지도 않고........

 

요즘 살림에 눈을 뜨면서 검색에 들어갑니다...

 

스테인리스제품은 관리만 잘하면 정말 오래오래 쓸 수 있는 거 같아요..

 

친정엄마만 봐도 제가 아주 어렸을 적 쓰던 칼을 아직도 쓰고 있거든요~~

 

칼 이가 나가지도 않고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아직도 상태가 너무 좋아요~~

 

그래서 이번에 칼을 새로 들이며 검색할 때 

 

 

1  일체형 제품을 찾자

 

2. 좋은 스테인리스제품으로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찾자

 

3. as 가 확실한 제품을 찾자

 

4  브랜드도 중요하다 ㅎㅎㅎ

 

 

그래서 찾은 게 글로벌 나이프였어요~~

 

후기도 찾아보니 절삭력도 좋다고 하고 그립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~~

 

 

글로벌나이프 장점은 

 

정품등록이 가능해요~~

 

나이프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평생 무료 as가 가능하다고 해요~~~

 

연마서비스까지(택배비 부담은 하셔야 합니다)

 

머 얼마나 as를 할 일이 생기겠냐마는 그만큼 제품에 자신 있다는 얘기로 받아들였어요~~

 

받자마자 정품등록부터 합니다 ㅎㅎㅎ

 

각인서비스도 가능해요(이것 또한 택배비부담은 해야 해요)

 

 

 

장점은 이제 알겠고 종류가 너무 많아요~~~ 한국사람이 제일 많이 사는 건 산도쿠 46이래요~~~

 

다 살 수 없으니 만족도 높은 산코투 46을 사기로 하고 보는데 세트상품이 있어요~~~~

 

쨘~~~~~~~

 

제가 샀을 땐 글로벌나이프 공홈에서 이벤트 중이라 두 가지 세트칼이 있었어요~~~

 

 

고민하다 고른 저의 주방 살림입니다 ㅎ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주방제품 새로 들이니까  너무너무 신나요 ㅎㅎㅎㅎㅎㅎ

 

 

이거 때문에 살짝 고민하기는 했어요,,,

 

이 뽕뽕 구멍 뚫린 대로 들어가서 닦기 힘든 건 아닌지....

 

그렇게 깊지 않아 설거지하는데 문제없어요~~ㅎㅎㅎ

 

괜한 걱정입니다~~~

 

오자마자 다지기시작!!!!!!!

 

오래 써서 무뎌진 칼을 쓰고 있어서 그런지 너무너무 잘 썰려요~~~

 

왜 이제까지 오랜 시간 고민했나 싶어요~~~~

 

역시 요리는 장비빨이에요~~~~

 

사고 한 달이 지났는데요~~ 아직까지 저는 너무너무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~~~

 

이제까지 내 돈 내산이었습니다~~^^